닥터아리보, 온라인 스토어 오픈... 증정 이벤트 동시진행

뷰티 디바이스로 주목받고 있는 닥터아리보(Dr.Arrivo)가 온라인 스토어 오픈 소식을 28일 전했다.

이번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을 통해 소비자들은 뷰티 디바이스 및 스킨케어 등 뷰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예정이다.

현재 닥터아리보는 온라인 스토어 오픈에 맞춰 오는 31일까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뷰티 디바이스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만8천원 상당의 마사지젤을 증정한다.

㈜에이치제이코스의 닥터아리보는 해외 판로를 개척해 중국에서 꾸준한 매출 상승을 이루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롯데·신라·신세계 면세점 등 면세점 위주로 판매를 진행해왔다.

일본 `ARTISTIC&CO`의 특허 기술을 담은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가 대표적인 제품으로 집에서 에스테틱 샵에서 관리를 받은 듯한 피부케어 및 마사지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다.

100여명 이상의 의사와 전문가의 경험과 건의를 수집해 전문 과학 기술을 담은 것은 물론 전 제품 일본에서 제작해 정교하게 제품을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특허기술인 중주파 단속 펄스 `MFIP` 기술을 담아 단속적인 울트라 펄스 출력을 통해 전문가의 지압 등 마사지 효과를 제공한다. 중·고주파를 이용해 신진대사 활성화를 촉진시켜 안티에이징 효과를 제공하며 일렉트포레이션 기술을 이용해 신속한 효과 전달도 가능하다.

특히 섬유아세포의 능력을 강화시켜 콜라겐과 섬유단백질 산출력을 더 강하게 도와 피부의 탄력 및 보습력을 높였으며, 근육 수축 운동 EMS를 사용해 무의식적인 근육 운동을 가능하게 해 평소 사용하지 않은 노화 근육을 단력 시켜 피부 리프팅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주름 및 피부처짐, 기미·주근깨, 피지, 트러블 등 피부 트러블 별로 해결이 가능한 LED 컬러 케어 기술을 탑재하고 있다. 레드, 그린, 블루 모드 총 3가지 컬러웨이로 구성한 광선 요법을 활용해 총 5가지 모드를 제공한다. 한편 닥터아리보 및 프레스티지 피부케어 마사지기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닥터아리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닥터아리보, 온라인 스토어 오픈... 증정 이벤트 동시진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