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티바, 최대 86% 할인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 진행
셀티바가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등을 최대 86%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셀티바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을 연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말 시즌을 맞아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에 맞춰 13일까지 진행한다.

셀티바 공식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대표 제품인 프로바이오틱스부터 성분별 건강기능식품으로 카테고리를 구성하여 소비자 선택 폭을 한층 높였다.

제품별 할인 판매를 통해 온라인 최저가로 구매 및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대표 제품인 엽산 800, 그린 프로폴리스 등 5개 제품은 한정수량 판매되며 9천 원대 구매할 수 있다.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셀티바 크릴오일 제품 1박스가 증정되고 20만 원 이상 구매 시 셀티바 크릴오일과 석류 콜라겐 제품을 사은품으로 받게 된다. 여기에 대장비움, 기억력 오메가3, 루테인 지아잔틴 4:1 등 3개 제품은 1+1 적용됐으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으면 10% 할인쿠폰까지 제공한다.

홀리데이 시즌을 위해 마련한 연말 선물세트도 구매 가능하다. 제품 출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알티지 오메가3 선물세트를 비롯해 그린 프로폴리스 선물세트를 최대 86%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셀티바 마케팅 담당자는 "성큼 다가온 겨울을 대비해 전 연령층의 소비자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겨울맞이 면역력 강화를 위한 셀티바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 많은 참여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셀티바는 신제품 프로바이오틱스 노즈케어를 출시하며 소비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고 있다. 회사 측은 이 제품에 대해 "식약처로부터 `면역과민반응에 의한 코상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프로바이오틱스 `NVP1703(L. plantarum IM76과 B. longum IM55 복합물, 제2019-28호)`을 사용했다"고 설명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