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로쉬, 겨울 휴식 빛내줄 한정 메뉴 티 세트 & 그릴 플래터 선봬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겨울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12월 4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판매하는 정선 윈터 티 세트는 나른한 오후, 티 타임을 통해 나만의 겨울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파크로쉬 웰니스 티와 5종 디저트로 구성했다. 웰니스 티는 정선 더덕차, 오미자 효소차, 쑥꽃차, 메밀차, 감잎차, 유자차 중에서 선택 가능하고 디저트는 수수 부꾸미를 비롯해 정선 전통다과에서 영감 받은 쑥 무스 케이크, 떡 샌드위치, 머루 효소 젤리, 반 건시를 제공한다.

정선 윈터 티 세트는 12월 한 달 간 로쉬 카페뿐 아니라 특별히 글라스 하우스에서도 즐길 수 있다. 전면이 유리로 돼 정선의 자연 풍광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공간으로, 겨울에는 크리스마스 데커레이션과 따뜻한 모닥불이 운치를 더한다. 여기에 세계 Top3 콘서트홀에 설치된 스피커, 메이어사운드를 통해 울려 퍼지는 캐럴이 연말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12월 24일부터 26일까지 하루 10 세트만 한정 판매하는 ‘나이스 미트(Meat) 유 & 씨(Sea) 유 인 2021’는 크리스마스 저녁을 보다 로맨틱하게 만들어줄 특별 메뉴다. 소 꽃등심, 양갈비, 랍스터, 전복, 새우 등을 그릴에 구워 플래터로 선보이며 아뮤즈 부쉬와 가든 샐러드, 매쉬 포테이토, 카포나타, 감자튀김 중 사이드 디시 한 가지를 함께 제공한다.

파크로쉬 바에서는 유난히 잠들기 아쉬운 12월의 밤, 샴페인을 즐기며 반짝였던 2020년의 추억을 이야기할 수 있도록 ‘스파클링 홀리데이’ 샴페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12월 18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하는 이 프로모션은 합리적인 가격에 샴페인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샴페인 주문 시 셰프 스페셜 치즈 플래터도 제공한다.

한편 파크로쉬는 ‘보디 풀 (Body Full)’, ‘마인드 풀 (Mind Full)’, ‘스피릿 풀(Spirit Full)’ 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요가, 명상, 필라테스, 테라피, 쿠킹클래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웰니스 리조트로,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추천하는 웰니스 관광지에 선정되기도 했다.

파크로쉬는 코로나19 확진 방지와 예방을 위해 보건 당국이 발표한 지침에 따라 예방수칙을 엄격히 준수하고 있으며 보다 안전한 웰니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비대면 요가, 명상 프로그램과 프라이빗 클래스도 운영 중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