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승희, 다음웹툰 ‘바니와 오빠들’ 세 번째 OST 주자…안녕하신가영 원곡 리메이크



걸그룹 오마이걸의 승희가 다음웹툰 `바니와 오빠들` 컬래버레이션 OST 세 번째 음원을 가창한다.

2일 TOON STUDIO와 느을은 "오마이걸 승희가 오는 9일 `바니와 오빠들` 컬래버레이션 음원 `언젠가 설명이 필요한 밤`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언젠가 설명이 필요한 밤`은 `바니와 오빠들` 속 여자 주인공 바니가 갑작스럽게 겪게 된 남자 주인공들의 많은 관심에 혼란스러우면서도 한편으론 설렘에 쉽게 잠들지 못하는 감정을 담아낸 곡이다. 안녕하신가영의 노래를 원곡으로 하며, 안녕하신가영이 직접 개사에 참여해 `바니와 오빠들`에 어울리는 감성을 풀어냈다.

승희는 지난 2015년 데뷔한 오마이걸의 메인보컬로 `콘셉트 요정`답게 다채로운 무대 위에서 아름다운 음색과 실력파 보컬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팔로우미`, `올인`과 최근 방송 중인 KBS2 `축구야구말구`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팔색조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니은 작가의 `바니와 오빠들`은 흑역사 첫 연애를 끝낸 여주인공 바니가 다섯 명의 잘생긴 남자들과 엮이는 설렘 가득 연애 스토리를 그린 웹툰이다. 대리만족을 선사하는 캠퍼스 로맨틱 코미디로 다음웹툰 평점 9.9를 기록하는 등 독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현재 시즌2가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다.

앞서 에릭남과 에이프릴 나은이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주자로 달콤한 분위기의 `끌림`을 발표했고,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주자 김재환은 또 다른 음원 `모든 순간에`로 고백의 순간을 표현했다.

오마이걸 승희가 참여한 `바니와 오빠들` 컬래버레이션 음원 `언젠가 설명이 필요한 밤`은 오는 9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