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명카츠, 소비문화 확산 위해 매월 카츠데이 개최
코로나19가 다시 확산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11월 코리아세일페스타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활발한 소비 촉진이 이뤄지고 있다. 이에 국내산 100% 수제 생돈까스 전문점 `동명카츠`에서도 소비문화 확산을 위해 `카츠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동명카츠가 마련한 `카츠데이`는 매달 열리는 고객 감사 행사의 하나로, 반값 할인 판매를 비롯해 1+1 구매 찬스, 신메뉴 무료시식까지 다양하게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매월 카츠데이 기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동안 동명카츠는 `잘먹었습니다. 동명카츠`라는 사명 아래 고객과 가맹점주 모두의 마음을 헤아릴 줄 아는 진정한 프랜차이즈로 거듭나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에 나섰다.

항상 포크밸리 돈육을 국내산 100% 신선냉장육으로 구비해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오븐에 구운 고급습식 빵가루와 100% 카놀라유만을 고집해 돈까스 맛에 가치를 더했다. 그 결과, 50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는 등 돈까스 프랜차이즈로는 이례적으로 새로운 선구자 역할을 해오고 있다.

이에 대해 관계자는 "수제돈까스의 대표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고객과의 소통에 노력하고 있으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카츠데이` 행사도 마련하게 됐다"며,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만족시켜줄 동명카츠와 함께 다가올 겨울도 따뜻하게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동명카츠는 수제돈까스 테이크 아웃 및 배달 전문 브랜드로 고객과의 약속을 실현하고 있다. 국내산 생 고기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당일 생산과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전국 100여 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는 단순한 돈까스를 넘어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브랜드로 발돋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