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프라임 서비스` 리뉴얼 오픈

대신증권이 온라인 자산관리 서비스인 `프라임서비스`를 리뉴얼 오픈한다.

13일 대신증권은 투자정보 동영상과 온라인 투자세미나 등 디지털 컨텐츠를 추가하고, 투자상담 서비스 강화한 `프라임서비스`를 리뉴얼해 이날부터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언택트 문화 확산과 비대면 증권투자 증가를 반영해 온라인 고객을 위한 자산관리 서비스 강화 차원으로 마련됐다. `프라임서비스`는 대신증권 리서치센터의 기업분석과 주식전망을 동영상으로 제작한 `보이는 주식정보`와 `온라인 투자세미나`를 Live로 진행하는 등 투자정보를 제공한다.

또 10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프라임PB가 주식, 금융상품 등에 대해 고객별 맞춤 상담도 진행한다. 투자상담은 전용전화, 실시간채팅, 게시판 등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라임서비스` 신규가입고객을 대상으로 1,000명을 추첨해 5천원 상당의 커피전문점 기프티콘, 10명을 추첨해 3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정경엽 대신증권 프라임고객서비스부장은 "온라인 고객이 투자전략을 세우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프라임서비스`를 오픈했다"며 "`프라임서비스`를 통해 고객 니즈를 반영한 투자 콘텐츠를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프라임서비스` 가입대상은 전일기준 자산잔고가 100만원 이상인 고객이다. 대신증권 홈페이지나 대신증권 모바일 사이보스 터치에서 가입할 수 있다.

박승원기자 magun1221@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