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 최초 멤버 자작곡으로 더블 타이틀곡 선정…정규 4집 트랙리스트 공개


GOT7(갓세븐)이 13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정규 4집 `Breath of Love : Last Piece`(브레스 오브 러브 : 라스트 피스) 트랙리스트를 오픈했다.

1,2번 트랙에 포진한 `Breath (넌 날 숨 쉬게 해)`와 `LAST PIECE`(라스트 피스)를 더블 타이틀로 선보인다.

GOT7 최초로 더블 타이틀곡을 내세우고, 두 노래 모두 멤버의 자작곡이라는 점에서 더욱 남다른 의미를 가진다.

1번 트랙 `Breath (넌 날 숨 쉬게 해)`는 영재가 작사, 작곡을 맡고 GOT7과 여러 작품에서 합을 맞춘 주찬양과 라빈(Lavin), 니화가 손을 더했다.

세련된 사운드와 멤버들의 음색이 돋보이는 이 곡을 23일 선공개해, 컴백 분위기를 후끈 달굴 전망이다.

또 다른 타이틀곡 `LAST PIECE`는 리더 JB가 작사, 작곡에 이름을 올렸고, 팀과 찰떡 호흡을 자랑하는 작가진 조말론(JOMALXNE)과 디함(D.ham(220VOLT)) 등이 힘을 보탰다.

이들은 GOT7 `You Are`(유 아), `Look`(룩), `ECLIPSE`(이클립스), `PRAY`(프레이), `PAGE`(페이지) 등을 함께 작업하며 막강한 시너지를 뽐낸 바 있다.

GOT7은 `LAST PIECE`를 통해 너라는 마지막 조각이 있어야 비로소 우리가 완성된다는 로맨틱한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신보에는 더블 타이틀곡 포함 `Born Ready`(본 레디), `SPECIAL`(스페셜), `WAVE`(웨이브), `Waiting For You`(웨이팅 포 유), `이젠 내가 할게`, `1+1`, `I Mean It`(아이 민 잇), `We Are Young`(위 아 영)까지 총 10곡이 수록된다.

마크, 잭슨, 진영, 뱀뱀, 유겸은 각각 3번부터 7번에 포진한 수록곡을 작사, 작곡해, 보다 풍성한 음반을 만드는 데 일조했다.

또한 방탄소년단 `전하지 못한 진심 (Feat. Steve Aoki)` 곡 작업에 참여한 제이크 토레이(Jake Torrey)와 노아 콘래드(Noah Conrad) 등 실력파 해외 뮤지션들의 협업도 돋보인다.

한편, GOT7은 오는 30일 네 번째 정규 앨범 `Breath of Love : Last Piece`를 발매한다.

이에 앞선 23일 더블 타이틀곡 `Breath (넌 날 숨 쉬게 해)`를 선공개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