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스타 VIP 790만원 추가 할인
-1:1 방문 시승 서비스 제공


와이즈오토가 정부 주관 국내 최대규모 쇼핑 축제인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참가하고 주요 차종 대상 대대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와이즈오토, 코리아 세일 페스타 참가

먼저 오는 11월4일부터 유로스타 재고 소진 시까지 '유로스타 VIP'를 연식에 따라 최대24% 할인된 1억 3,552만원에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가성비가 높은 '유로스타' 스탠다드는 약 3,000만원 가량 할인된 9,900만원 판매한다.

유로스타 VIP는 벤츠 밴 스프린터를 기반으로 인테리어 및 편의기능을 대폭 업그레이드 한 브랜드 최상위 차종이다. 나파 가죽이 시공된 항공기 스타일의 전동 리클라이닝 시트와 에어챔버식 마사지 기능, 폴딩 테이블이 기본으로 들어있다.

이 외에도 리얼 메탈 소재가 가미된 가죽 인테리어, 피아노 블랙의 우드 트림, 가죽 스티어링 휠, 다양한 컬러와 밝기로 조절이 가능한 파노라마 앰비언트 라이트, 고급형 사운드 시스템 등을 장착해 이동 중 완벽한 휴식공간으로서 기능을 제공한다.

VIP 석에는 냉, 온으로 음료 보관이 가능한 컵 홀더와 스마트폰 무선충전기가 특별 장착돼 있다. 실내에서 LTE 무선 인터넷 공유 시스템과 LTE 스카이라이프 셋탑도 사용 가능하다. 또 풍부하고 다양한 수납공간도 특징이다.

안전 품목으로는 제논라이트, 하이빔 어시스트, 횡풍 어시스트, 충돌방지 어시스트, 차선 유지 어시스트, ASR, ESP, 경사로밀림방지 등이 기본이다.

한편 와이즈오토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집 앞까지 찾아가는 1:1 프리미엄 방문 시승 서비스를 지속 제공하고 있다. 시승을 원하는 소비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간단한 정보 입력 후 원하는 시간 및 장소에서 직접 시승해볼 수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혼다코리아, CR-V 300대 한정 프로모션 진행
▶ 현대차, 중국서 수소 관련 업무협약 체결
▶ 10월 수입 승용차 2만4,257대 등록...11.1% 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