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진, 린브랜딩과 전속계약 체결…김빈우-박은지와 한솥밥


서현진 아나운서가 린브랜딩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린브랜딩은 2일 “서현진이 린브랜딩의 새로운 가족이 됐다”면서 “탄탄한 경력과 독보적인 재능을 지닌 그녀가 다양한 장르에서 빛나는 활약을 펼칠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밝혔다.

서현진은 2003년 MBC 아나운서로 입사해 뛰어난 미모에 차분한 진행실력을 겸비해 MBC 간판 아나운서로 활약했다. 뉴스부터 시사교양, 예능, 연예정보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냈으며, 정확한 정보전달과 차분하면서도 깔끔한 진행실력을 선보인 것은 물론 뛰어난 방송센스, 위트로 명실상부 최고의 아나운서 겸 방송인으로 인정받아왔다.

또한 ‘굿모닝 fm서현진입니다’를 통해 매일 아침 출근길 청취자들에게 털털하면서도 친근한 매력으로 다가가 라디오 DJ까지 섭렵하며 사랑을 받았다.

특히 서현진은 세련된 외모와 정확한 정보전달과 함께 매 프로그램마다 뛰어난 열정으로 자신만의 존재감을 각인 시키며, 국내 대표 여성 MC로 독보적인 활약을 보여주고 있으며, 최근에는 요가하는 아나운서란 이름으로 자신의 SNS를 통해 요가 명상과 동작들을 공개하며 철저한 자기관리에서 온 건강한 아름다움으로 주목을 받고있다.

서현진이 전속계약을 맺은 린브랜딩은 김빈우, 박은지, 이은율, 오은호 등 탤런트, 방송인, 뮤지컬 배우들은 물론 80여명의 뷰티, 패션,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는 톱 인플루언서가 소속되어 있는 토탈 매니지먼트사이다.

한편, 다재다능함을 보여온 서현진과 다양한 플랫폼을 가지고 있는 린브랜딩의 만남은 다양한 스펙트럼을 보여주고자 하는 서현진의 앞으로의 행보에 큰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