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아카데미 장기 투숙 프로모션 선봬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장기 투숙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글로벌 비즈니스의 중심지인 강남구 테헤란로와 코엑스가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코엑스를 중심으로 국제 행사는 물론 기업 행사 및 출장 수요에 맞춰 많은 고객을 유치해 왔다.

더불어 전국적으로 유명세를 떨치는 일명 `일타강사`들이 대거 모여있는 대치동 학원가와 가장 근접한 호텔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도보로 약 15분 거리이다. 매년 여름방학 및 겨울방학 시즌에 맞춰 전국의 학생과 학부모의 수요가 급증한다.

이러한 수요에 발맞춰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장기 투숙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객실 요금의 부담은 낮추고, 편의성 있는 서비스는 극대화하여 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호텔 관계자는 “대치동 주요 호텔답게 대치동 학원을 이용하는 학생 및 학부모를 비롯 테헤란로에 중점을 둔 비즈니스 고객에게도 이 프로모션을 제공하며 코로나 이후 움츠러든 여러 기업의 재정 부담을 덜어주는 동시에 투숙객의 편리함과 서비스는 유지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고 말했다.

장기 투숙 고객 대상으로 매일 침구류 교체 및 객실 클리닝 서비스 뿐만 아니라 이비스 스타일 강남만의 스페셜 혜택이 주어진다. 2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프레쉬 365 다이닝(Fresh 365 Dining) 조식 이용 시 최대 50%, 중식과 석식(단품) 15%, 바 르 바(Le Bar) 이용 시 15% 할인, 체련장 무료 이용 서비스, 무료 주차 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더불어 장기 투숙 고객의 경우 짐이 많은 부분을 고려하여 프론트 데스크에 요청 시 24시간 무료 짐 보관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