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단독주택 `여수 파르크원 웅천 스위트포레` 분양

프리미엄 단독주택 `여수 파르크원 웅천 스위트포레`가 9월 30일 오픈하면서 본격 분양에 나섰다.

건축규모는 지하 1층 ~ 지상 2층으로 총 48개의 필지에 조성되며 32개 필지의 1단지와, 16개 필지의 2단지로 구성되는 타운하우스의 감성을 담은 프리미엄 단독주택 단지이다.

여수 파르크원 웅천 스위트포레의 시공사 일진그룹은 종합건설사로 일진전기와 일진머티리얼즈를 비롯한 다양한 계열사 중 5개 회사가 상장되어 있는 중견그룹으로 재계 순위 50위권을 차지하는 등 재무적으로 안정적인 행보를 보여왔다. 최근에는 업무용빌딩, 오피스텔, 호텔 건설 및 `스위트포레`를 브랜드로 내세운 아파트 사업을 진행하며 종합건설사로 입지를 다졌다.

또한 대신자산신탁은 50년 업력으로 `고객에게 신뢰받는 종합부동산회사`라는 타이틀을 갖고 있으며 준법경영을 통해 꾸준히 내실을 다져온 건실한 기업이다. 고객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정신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자본을 확보하고 정직한 투자가 바탕이 되는 부동산 투자를 선보이고 있다.

`PARC WON`은 공원을 뜻하는 불어 PARC(파르크)에 단 하나뿐인 유일무이한 공간이라는 의미를 부여한 네이밍으로 잘 가꿔진 정원처럼 클래식한 아름다움을 선사한다는 뜻을 갖는다. 이러한 의미처럼 여수 파르크원 웅천 스위트포레는 망마산과 고락산을 내려다보는 감동과 설렘, 눈을 매료시키는 오션뷰(일부세대)까지 시선 그 이상의 특급가치가 기대된다.

여수 파르크원 웅천 스위트포레는 지형적 특징으로 명당의 조건을 두루 갖추고 있다. 배산임수로 산을 뒤로하고 물을 앞에 두며, 전저후고로 앞부분은 낮고 뒤쪽은 높으며, 전착후관으로 출입구가 좁고 안은 넓게 형성되어 있다.

내부 인테리어는 독일 알루플라스트사 창호와 KOHLER 욕실 및 주방, Q블럭 S-500 등의 고급 내·외장재가 사용된다. 뿐만 아니라 인텔리케어 매트리스 헤드, 크리스탈 led 펜던트 조명, 글로비안 스탠드 86, 헤리티지 윌넛 화장대, 레아르디니 부페장, 인텔리 중문 등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엿볼 수 있다.

인체공학적인 구조로 설계된 독립형 욕조와 친환경 바이오 에탄올 연료로 유해 배출물에 대한 걱정이 없는 에탄올 벽난로, AI와 IoT를 통해 홈 제어 및 시큐리티, 커튼 컨트롤러 등 앞선 생활을 완성하는 인공지능 홈네트워크 서비스를 제공하는 코맥스 스마트 인터폰으로 더욱 편리하고 쾌적한 일상을 기대할 수 있다.

드넓은 대지와 울창한 나무로 둘러싸인 아름다운 개인 정원과 이국적인 휴양지를 떠오르게 하는 프라이빗 수영장은 일상의 풍경을 더욱 여유롭게 만들어 준다.

입지 또한 단연 돋보인다. 국내를 대표하는 관광도시인 여수에서도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웅천지구는 서울 여의도 공원의 1.5배 규모인 이순신공원과 인공 해수욕장이 조성된 웅천친수공원·고급레저선박 계류시설인 이순신마리나 등이 들어서 있다.

초·중·고(예정)는 물론 이순신도서관과 CGV, 메가박스 등의 생활인프라가 풍요롭게 자리하고 있으며, 여수 도심을 빠르게 잇는 신월로, KTX여천역, 웅천로, 여수공항, 여수종합터미널 등과 인접하여 교통환경도 우수하다. 웅천-소호간 도로(공사중), 경도해양관광단지 개발, 다양한 국가산단 등 지속적 개발에 따른 미래가치도 기대된다.

개발호재도 풍부하다. 사업지 인근 국가 거점형 마리나항 개발이 오는 2022년 완료 예정이다. 마리나항은 해상 8만 7,000㎡, 육상 7만 2,000㎡ 등 총 15만 9,000㎡ 면적 규모의 종합 해양레저시설로, 클럽하우스·복합문화시설·상업시설·수리시설·선박 계류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이어 뽀로로 테마파크·호텔·전망대·박물관 등이 들어서는 오션퀸즈파크 개발사업도 연내 완공 예정이며, 오는 2025년에는 루지·짚 와이어·전망대 등 체험시설과 휴양시설을 두루 갖춘 챌린지파크 개발이 완료될 전망이다. 여수 프리미엄 단독주택 파르크원 주택전시관은 전남 여수시 웅천동 1807-3번지에 위치하며, 현재 VIP 예약제 관람 및 지정계약이 진행 중이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