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효빈, `연애의 참견3` OST 가창 이어 29일 카메오 출연 `기대 UP`


가수 정효빈이 KBS Joy `연애의 참견3` OST 참여에 이어 카메오로 연기까지 펼친다.

29일 소속사 스퀘어레코드는 "오늘(29일) 방송되는 `연애의 참견3`에서 정효빈이 주인공의 학원 제자로 나와 OST 가창과 더불어 자연스러운 연기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4월 발매한 `연애의 참견3` OST Part 6 `이제는 어떻게 사랑을 하나요`를 가창했던 정효빈은 애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직접 프로그램 출연까지 하게 됐다.

정효빈은 이날 방송을 통해 많은 화제를 모았던 `이제는 어떻게 사랑을 하나요` 가창뿐 아니라 주인공의 제자로 분해 자연스러운 연기까지 펼치며 두루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정효빈의 연기 도전은 이번이 처음으로, `연애의 참견3`를 통해 보여줄 그의 모습에 벌써부터 애청자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정효빈은 지난해 4월 ‘처음이라서’로 데뷔, 재즈 및 발라드 장르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단기간에 차세대 발라드 여신으로 떠올랐다. 특히 청순하고 귀여운 이미지와 상반되는 탄탄하고 안정적인 보이스와 시원한 고음으로 10대 리스너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정효빈이 카메오로 출연하는 `연애의 참견3`는 29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