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김소은, 귀여움+상큼함 다 가진 ‘대본 요정’


배우 김소은이 MBC에브리원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귀여움, 상큼함을 다 가진 ‘대본 요정’의 면모를 보여줘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

25일 오전 김소은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김소은의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비하인드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배우 김소은은 카메라를 바라보며 귀엽게 미소 짓고, 장난치듯 팔짱을 끼며 카메라를 보는 익살스러운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환하게 만든다.

또한 진지하게 대본을 보고 캐릭터 연구에 매진하는 모습을 보여 그가 이 작품에 대한 애정이 얼마나 깊은지 단번에 알 수 있게 했다. 여기에 김소은은 밤낮없는 스케줄에도 불구, 환한 웃음과 밝은 에너지로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는 후문.

이렇게 대본 요정의 면모를 뽐낸 배우 김소은은 지난 22일 방영된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7화에서 새로운 꿈을 향해 나아가는 나은(김소은 분)의 이야기를 그려냈다. 남다른 대본 사랑으로 매회 완벽한 캐릭터를 만들어 내고 있어 시청자들을 TV 앞으로 모여들게 만들고 있다.

한편, MBC에브리원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영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