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동작, 의정부 스타키보청기, 추석맞이 신제품 ‘피카소’, ‘리비오AI’ 할인 이벤트
‘스타키보청기’ 광명, 동작, 의정부센터 네트워크에서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2020년 신제품 ‘피카소’와 ‘리비오AI’를 9월 18일부터 10월 15일까지 한 달간 최대 70~5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맞춤형 보청기 ‘피카소’ 브랜드의 보청기들은 업계 최초로 앰프를 3년간 무상 보증하는 제도를 실시한다. 피카소 보청기는 최대 48개의 독립조절구간을 가지고 있어, 섬세한 소리 조절이 가능하고, 스마트한 집중(Acuity Immersion), 어음 지시음, 쾌적한 소음관리, 스마트 VC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보유하고 있다.

충전식 귓속형 보청기 ‘리비오 AI’는 배터리 교체가 필요 없어, 그 동안 배터리를 구매하고, 보관하고 교체하는 일체의 불편함을 개선하였고, 배터리 교체비용이 전혀 들지 않아 보청기 사용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충전 방식도 매우 간단하다. 함께 제공되는 충전기에 올려 두기만 하면 되며 3시간이면 보청기를 완전 충전할 수 있으며 하루 종일 사용이 가능하다.

스타키보청기 광명, 동작, 의정부센터 네트워크 관계자는 “리비오 충전식은 눈과 손이 불편한 어르신들에게 매우 반응이 좋은 보청기다. 이번 추석맞이 행사로 분실케어 서비스와 더불어 고급형 전자습기제거제와 이어클리너를 함께 증정하여 난청인의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설명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