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보컬’ 펀치, 14일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널 사랑했던 한 사람` 발매


가수 펀치(Punch)가 SBS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의 진한 감성을 이끌어간다.

펀치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Part. 4 `널 사랑했던 한 사람`을 발매한다.

`널 사랑했던 한 사람`은 서정적인 멜로디가 곡 전체를 이끌어가는 따뜻하지만 슬픈 곡으로, 아련한 피아노 연주와 오케스트라 멜로디, 펀치의 쓸쓸하고 감성적인 음색이 조화를 이룬다.

특히 이 곡은 드라마를 통해 선공개됐고, 등장인물의 애틋한 감정에 몰입하게 해 시청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었다.

앞서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Part. 1 `Close To Me(클로즈 투 미)`를 통해 홀로 남겨진 그리움을 한 편의 드라마처럼 표현한 펀치는 이번에도 국내 최고의 OST 제작 프로듀서 송동운과 힘을 합쳐 극에 감동을 더하는 명품 OST 탄생을 기대케 한다.

한편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는 스물아홉 경계에 선 클래식 음악 학도들의 아슬아슬 흔들리는 꿈과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섬세한 스토리와 아름다운 영상미,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이 조화를 이뤄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