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마시호X방예담 개인 포스터 공개 ‘해맑은 소년미’



YG 신인 트레저(TREASURE) 마시호와 방예담이 해맑은 소년미로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YG엔터테인먼트는 14일 오전 9시 공식 블로그와 트레저 SNS에 마시호·방예담의 `사랑해 (I LOVE YOU)` 타이틀 개인 포스터를 게재했다.

화사한 색감이 돋보이는 포스터 속 두 사람은 각각 밝은 에너지를 발산했다. 마시호는 핑크 컬러의 헤어와 데님 셔츠를 완벽 소화, 부드러운 미소를 지어 보였다. 방예담 역시 후드티로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냄과 동시에 사랑스러운 눈웃음으로 매력을 더했다.

트레저는 두 번째 싱글앨범 타이틀곡 `사랑해 (I LOVE YOU)` 발매를 앞두고 각종 티저 및 콘셉트 영상, 멤버별 포스터를 순차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높이고 있다. 특히 YG는 "트레저 신곡은 데뷔곡 `BOY`보다 더욱 강렬한 곡"이라고 예고해 기대감이 모인다.

트레저는 최현석, 지훈, 요시, 준규, 마시호, 윤재혁, 아사히, 방예담, 도영, 하루토, 박정우, 소정환 총 12인으로 구성된 신인 그룹. 이들은 처음부터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대형 그룹으로 주목받으며 지난 8월 7일 데뷔했다.

트레저의 데뷔 타이틀곡 ‘BOY’는 음원 공개 후 19개국 아이튠즈 톱송 차트 정상에 올랐고, 일본 최대 음원 사이트인 라인뮤직 일간 차트 1위, 중국 QQ뮤직 톱라이징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이들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역시 가파르게 상승해 현재 210만명을 돌파했다.

초고속 컴백과 함께 글로벌 인기를 이어갈 트레저의 두 번째 싱글앨범 `THE FIRST STEP : CHAPTER TWO` 음원은 오는 9월 18일 오후 6시 발매되며, 트레저 멤버들은 이날 오후 4시 30분부터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먼저 만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