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한결X남도현(H&D), 굿바이 스페셜 앨범 ‘Umbrella’ 포토북앨범으로 한정판매


그룹 이한결, 남도현(H&D)이 스페셜 앨범 ‘Umbrella’(엄브렐라) 포토북앨범을 제작해 한정 판매한다.

앞서 이한결, 남도현(H&D)은 재킷 이미지 공개와 함께 헤어진 이후의 감정을 비 오는 날 우산에 빗대어 표현한 감성적인 힙합 알앤비 장르의 남도현 자작곡으로 굿바이 앨범을 발매한다고 알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어 이한결, 남도현(H&D)은 몽환적인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과 스페셜 앨범 ‘Umbrella’ 문구가 담긴 재킷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음도 알렸다.

이한결, 남도현(H&D)은 굿바이 스페셜 앨범을 자신들의 다양한 색깔을 담은 포토북으로 제작해 한정 판매 할 것이라 밝혔고, 이번에 제작되는 포토앨범은 120P 포토북과 포토카드 그리고 초도한정으로 증정되는 포스터 등 다양한 구성과 스페셜 앨범 ‘Umbrella’의 타이틀곡 및 수록곡이 담긴 CD까지 담아 소장가치까지 높였다.

지난 4월 첫 번째 미니앨범 ‘SOULMATE’(소울메이트) 발매 이후 약 5개월 만에 컴백하는 이한결, 남도현(H&D)의 스페셜 앨범 ‘Umbrella’는 그동안 시도하지 않았던 힙합, 알앤비, 몽환적인 클래식한 모습 등 다채로운 스타일링과 콘셉트로 이들의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이한결, 남도현(H&D)은 포켓돌스튜디오에서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신인 보이그룹 포켓돌스튜디오 루키 멤버로 합류해 완전체로 데뷔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차세대 보이그룹의 새로운 돌풍을 몰고 올 것을 예고했다.

한정판 포토북을 제작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 이한결, 남도현(H&D)은 오는 23일 약 5개월 만에 스페셜 앨범 ‘Umbrella’로 컴백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