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백서, 11일 브랜드데이 및 네이버쇼핑 라이브 진행... 배수구 클리너 소개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살림백서`가 11일 네이버 브랜드데이 및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품을 실제 사용 및 소개하는 라이브방송을 통해 고객들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라이브방송은 잼라이브, 네이버쇼핑 라이브, 캐쉬슬라이드, OK캐쉬백 4개 매체에 동시 송출될 예정이다. 라이브방송 소개 상품으로는 세탁세제, 곰팡이 제거제(스프레이형, 겔형), 배수구 클리너, 기름때 클리너로 제품의 실제 사용하는 시연 방송을 통해 제품 효과를 보다 더 실감나게 확인해 볼 수 있게 되었다.

방송중 구매자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12시 10분부터 라이브 대상 상품 중 하나만 구입해도 폼클렌징 1Box(2개입입 제품을 선착순 300명에게 증정, 12시 40분부터는 선착순 300명에게 슈즈케어 1Box(3개입) 제품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방송중 최대 금액결제자에게 지급되는 구매왕 경품 이벤트로 1등에게 다이슨 공기청정기(TP-04), 2~5등에게는 한샘 트리플 플러스 무선 욕실 청소기가 증정된다.

라이브 방송과 함께 11일 하루동안 진행되는 브랜드데이에서도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제품 최대 60% 할인 및 추가적립과 무료배송, 브랜드데이 구매자 대상 리뷰 이벤트 등 방송중 혜택과 브랜드데이 혜택까지 합하면 살림백서가 진행했던 기획전중 최대규모이다.

기획전 담당자는 "이번 브랜드데이는 4개 매체에 동시 송출되는 라이브 방송을 함께 진행하게 되어 브랜드데이와 라이브 방송중 혜택이 살림백서가 진행했던 프로모션 중에서는 가장 규모가 커 많은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추가 이벤트들도 역대급 규모로 기획했지만, 추가 이벤트 외에 모든 상품을 할인을 진행하므로 이번 브랜드데이 때 평소 구매하고 싶었던 살림백서의 제품들을 조금이라도 더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