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라드 슈퍼루키` 하은, 새 싱글 `99.9` 라이브 티저 공개…`감성 100% 충전`



가수 하은(HAEUN)이 애절한 이별 발라드로 돌아올 것을 예고했다.

인디안레이블은 지난 3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하은의 새 싱글 `99.9`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앞서 허밍 티저에 나왔던 넓은 초원 속에 앉아 있는 하은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하은은 마이크를 잡고 `99.9` 하이라이트 부분을 부르며 흐트러짐 없는 가창력을 발휘했고, 아련한 감성을 더해 짧지만 강렬한 여운을 남겼다.

또 이날 ``신용재` 덕후 `하은`, 위기의 성덕 사건 전말은?`이라는 영상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었다. 하은은 떨리는 마음을 드러내며 가수 신용재(2F)와 만났고, 그는 신용재에게 "노래 조언을 구하고 싶어서 왔다"며 찾아온 이유를 밝혔다.

곧이어 신용재는 `99.9` 한 소절을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소화해 하은을 놀라게 했다. 신용재는 "이게 안 돼?"라고 물었고, 하은은 자신만의 스타일로 고음을 폭발 시켜 칭찬을 들었다.

신용재는 "류재현 형 곡이 좋긴 한데 힘들다. 형도 많이 힘들었다. 잘 버텨봐"라고 격려했고, 이후 하은은 신용재에게 전수 받은 노래 비법으로 어떤 곡을 탄생시켰을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99.9`는 이별을 직감한 상태로 헤어질 확률 99.9%, 후회할 확률 99.9%이지만 여전히 상대방을 사랑하는 마음에 0.1%의 희망으로 기다리겠다는 아픈 믿음을 이야기하는 곡이다. 벤의 `헤어져줘서 고마워` `180도` 등의 곡을 프로듀싱한 `히트곡 제조기` VIP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지난 10월 `혼코노` 발매 이후 약 11개월 만에 선보이는 하은의 새 싱글 `99.9`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