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성 (사진=MBC)
이혜성 KBS 전 아나운서가 연인 전현무와의 열애담을 공개한다.

2일 방송될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서는 `다시 여기 화제가`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최여진,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손연재, 방송인 이혜성, 유상무가 출연한다.

최근 KBS에서 프리 선언을 한 이혜성은 공개 열애 중인 전현무를 언급할 예정이어서 관심이 집중된다.

그는 전현무와의 열애설 보도 후 KBS `연예가중계`에서 직접 열애 소감을 밝힌 바 있다. 이에 대해 그는 "난감했다"고 소회했다.

그는 "아시는 분들도 계신 것 같았고 숨긴다고 숨길 수 있는 게 아니라서 이야기 했다"고 말했다.

스페셜 MC 강남이 "들켰느냐"고 묻자, 그는 "내부 분들이 아셨던 것 같다"면서 "그 분이 나름대로 첩보작전을 한다고 방송에 노출된 차 말고 다른 차를 장만했는데 하필 새빨간 SUV인거다"라고 웃지 못할 첩보작전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이혜성은 최근 뜯어 말린다는 전현무의 애정 표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전현무는) 내가 SNS에 요리 사진을 올리면 제일 먼저 `좋아요`를 누르고 싶은가 보다. 요리를 좋아해서 올렸는데 신부수업이라고 기사가 나오니까 (말린다)"고 설명했다.

이 외에도 그는 자존심에 스크레치를 낸 악플과 서울대 콤플렉스 일화를 공개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MBC `라디오스타`는 오늘(2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이휘경기자 ddehg@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