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4’ 러블리즈, 신곡 ‘Obliviate’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신비로움 가득


컴백을 앞둔 그룹 러블리즈(Lovelyz)가 신곡 `Obliviate`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 러블리즈의 색이 담긴 판타지 스토리를 예고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8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9월 1일 발매하는 러블리즈 미니 7집 `UNFORGETTABLE` 타이틀곡 `Obliviate`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시계 초침 소리가 신비로움을 자아냈고, 이어 겹겹이 쌓인 러블리즈 화음이 그 분위기를 더했다. 또 무언가를 잊어버린 듯한 공허한 모습이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러블리즈의 색다른 매력이 느껴지는 멜로디는 컴백을 향한 기대감을 높이기에 충분했다.

특히 러블리즈는 가시에 찔린 모습, 바닥으로 떨어지는 장미와 함께 크게 번져가는 불씨로 신곡 `Obliviate`에 대한 상상력을 자극했다. 러블리즈가 보여줄 판타지 스토리는 어떤 내용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개인 티저 콘텐츠부터 뮤직비디오 티저까지 러블리즈는 컴백 전 순백의 여신부터 시크한 블랙 카리스마까지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여기에 새로운 미니 앨범명 `UNFORGETTABLE`와 정반대 의미를 가진 타이틀곡 `Obliviate`에 대한 힌트를 연달아 공개하며 팬들의 호기심을 끌어올렸다.

한편, 러블리즈의 강렬한 색깔이 담긴 미니 7집 `UNFORGETTABLE`은 오는 9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오는 29일에는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오픈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을 시작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