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HDC, 가을 프로모션 통해 여유로운 강원도 늦캉스 제안


호텔 HDC가 운영하는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와 속초 아이파크콘도가 늦캉스 족을 위한 다채로운 가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는 오는 8월 25일부터 31일까지 7일 동안 ‘얼리버드 풀 문’ 프로모션을 실시, 해당 기간에 추석 연휴 객실을 미리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F&B 3만원 바우처 2매와 와인, 파크로쉬 벌꿀 3종 세트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투숙 기간은 9월 30일부터 10월 4일까지이며 그랜드 스위트, 프리미어 스위트 예약 고객에 한해 진행한다. 그랜드 스위트 예약 시에는 파크로쉬 레스토랑 파크키친과 로쉬카페에서 사용할 수 있는 F&B 3만 원 바우처 2매와 스페인 산 레드 와인 1병을 선착순 30실에 제공한다. 프리미어 스위트 예약 고객에게는 F&B 3만 원 바우처 2매와 강원도 정선에서 직접 채취한 벌꿀, 벌꿀집, 꿀벌 화분이 담긴 파크로쉬 벌꿀 3종 세트를 20실 한정으로 증정한다.

파크로쉬는 여행의 피로를 풀고 재충전의 시간을 누릴 수 있는 가을 스파 프로모션 ‘리프레싱 스파’도 선보인다.

고급 스파 제품을 이용한 숙련된 테라피스트의 테크닉을 통해 90분 동안 여유롭게 바디와 페이셜 트리트먼트를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오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은은한 네롤리 향의 바디오일을 이용한 업리프팅 바디 트리트먼트 60분과 미니 페이셜 트리트먼트 30분 패키지 또는 래디어스 페이셜 트리트먼트 60분과 등 트리트먼트 30분 패키지 중 선택할 수 있고, 60분 바디 트리트먼트 선택 시 네롤리 페이스 미스트 30ml를 추가 증정한다.

속초 아이파크 콘도는 오는 9월 1일부터 10월 11일까지 천연 온천수 야외 수영장을 운영, 늦은 휴가를 계획 중인 가족 여행객에게 자연을 벗 삼아 편히 쉴 수 있는 가을 휴식을 제안한다.

아이파크 콘도 야외 수영장은 37℃ 천연 온천수를 사용해 단풍빛으로 물든 설악산, 울산바위의 절경을 감상하며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에어 바운스와 슬라이드 등 어린이 고객을 위한 물놀이 시설도 갖추고 있으며 선 베드와 테이블을 비롯해 튜브, 구명 조끼 등도 현장에서 유상 대여할 수 있다. 수영장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다.

한편 아이파크 콘도는 수영장뿐 아니라 사우나와 객실에도 온천수를 제공하고 있어 여행 내내 천연 온천수를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곳의 물은 지하 580m 천연 암반에서 끌어올린 것으로 피부 미용을 돕는 나트륨과 유황, 탄산 성분이 알맞은 비율로 들어있다.

호텔 HDC는 HDC그룹의 계열사로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부산, 강원도 속초 아이파크콘도, 강원도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까지 호텔 및 콘도 운영을 통해 전문 호스피탈리티 개발 및 운영 기업으로 성장해가고 있다. 특히 정선 파크로쉬는 기획 초기부터 설계에 이르기까지 요가, 명상, 건축설계, 디자인 등 다양한 전문가들이 협업해 완성도를 높인 웰니스 리조트로, 한국관광공사가 추천하는 웰니스 관광지에 선정되기도 했다. 속초 아이파크 콘도는 설악산과 속초 바다를 두루 조망할 수 있는 곳으로, 속초IC에서 가까워 접근성이 뛰어나며 취사 가능한 넓은 객실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어 가족 여행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