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 마담’, 100만 관객 돌파…전 세대를 극장으로 이끈 코미디의 힘


유쾌한 웃음과 통쾌한 액션, 배우들의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통해 전 세대 관객들을 사로잡은 초특급 액션 코미디 영화 <오케이 마담>이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생애 첫 해외여행에서 난데없이 비행기 납치 사건에 휘말린 부부가 평범했던 과거는 접어두고 숨겨왔던 내공으로 구출 작전을 펼치는 초특급 액션 코미디 영화 <오케이 마담>이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8월 19일 기준 100만을 돌파했다.

<오케이 마담>은 올여름 극장가 대전 속에서 <반도> <강철비2: 정상회담>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등 화제작의 바통을 이어받아 전 세대 관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유일한 가족 코미디 영화로서 자리매김했다.

‘오케이 마담’, 100만 관객 돌파…전 세대를 극장으로 이끈 코미디의 힘


한편 100만 관객 돌파 소식과 함께 <오케이 마담>은 배우 엄정화, 박성웅, 이상윤, 배정남, 이선빈 그리고 이철하 감독까지, ‘팀 오케이’의 완전체가 함께한 기념사진을 공개해 완벽한 팀워크를 뽐냈다.

100만 돌파를 축하하는 커다란 풍선을 들고 화기애애하게 촬영한 사진과 <오케이 마담>의 포스터를 그대로 재현한 케이크를 들고 미소 짓고 있는 인증샷을 통해 관객들에게 특별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처럼 올여름 유일한 가족 코미디로 100만 관객을 돌파한 <오케이 마담>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