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담 대표제품 사진=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은 오는 16일까지 직접 만든 '망한요리'를 공유하고 자랑하는 '다담 망한요리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다담 망한요리 챌린지'는 최근 집에서 요리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추세에 맞춰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개인 소셜미디어(SNS) 계정이나 블로그에 요리 과정이나 완성 음식 사진, 에피소드 등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고 '만개의 레시피' 이벤트 페이지에 게시글 주소(URL)를 댓글로 달아 참여할 수 있다. 필수 해시태그는 '#다담망한요리챌린지', '#도와줘요다담'이다. '망한 요리'를 재미있고 생생하게 표현한 321명을 선정해 각종 경품을 증정한다.

수상자로 선정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내달 14일부터 후속 이벤트 '다시 태어났다담'도 진행한다. 경품으로 받은 간편요리양념 '다담'을 활용해 다시 요리에 도전하는 행사로 '다담'으로 요리 생활이 얼마나 달라졌는지에 중점을 두고 선발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다담 망한요리챌린지'와 동일하며 필수 해시태그만 '#다시태어났다담', '#다담'으로 바꿔주면 된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간편요리양념 '다담' 하나면 누구나 쉽고 맛있게 요리할 수 있다는 제품 특장점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요리와 관련된 색다른 이벤트인 만큼 재미를 추구하는 소비자인 '펀슈머(Fun + Consumer)'에게 특히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들이 '다담 망한요리 챌린지'에 참여해 요리에 대한 즐거움과 자신감을 갖게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흥미로운 요리 이벤트를 기획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재미와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세일보 / 박병우 전문위원 pabw@joseilbo.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