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투썸왔썸 DAY' 앵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투썸왔썸DAY'는 투썸이 여름 디지털 캠페인 '101 Reasons of summer (올여름 투썸이 즐거운 101가지 이유)'의 일환으로 고객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다. 투썸은 지난 7월 인기리에 진행된 '투썸왔썸DAY'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앵콜 이벤트를 실시하기로 결정했다.

8월 중 투썸이 연상되는 '숫자 2'로 끝나는 2일, 12일, 22일 단 3일 투썸플레이스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atwosomeplace_official)을 통해 특별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2일에는 '투썸왔썸 능력고사'를 통해 '101 Reasons of summer' 캠페인 콘텐츠와 관련된 문제를 출제하고,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1만원 상당의 투썸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12일에는 '명탐정 투썸' 이벤트를 실시, 영상 속 단서를 조합해 투썸에서 사라진 제품의 이름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해당 제품의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22일에는 '굿바이 투썸머'라는 테마로 투썸의 여름 시즌 제품들을 되돌아보며 가장 좋아했던 여름 시즌 제품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1만원 상당의 투썸 기프트 카드를 증정할 계획이다.


조세일보 / 박병우 전문위원 pabw@joseilbo.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