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결혼식 한복대여 전문점 베틀한복, 안산점 신규오픈
지난 해부터 결혼을 약속하고 준비하는 예비 신랑신부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인기를 끈 것 중 하나가 `한복 결혼식`이다. 한복이 주는 전통적인 특별한 매력이 그 이유다.

신부가 입는 한복웨딩드레스는 전통의 아름다움에 현대의 아름다움까지 더해져 결혼식 본식 의상으로는 물론 피로연한복, 웨딩촬영 신부 한복으로도 인기가 많다. 특히 최근에는 한복드레스와 한복결혼식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과 디자인의 웨딩드레스한복들이 등장하고 있다.

이에 한복대여 및 한복맞춤으로 유명한 한복전문점 베틀한복 역시 안산점 신규 오픈과 함께 신상 웨딩한복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관계자는 "베틀한복 한복점은 신랑신부한복을 준비하러 오는 커플의 8~90%는 한복드레스, 웨딩한복을 보거나 피팅을 원하고 있다"며 "대부분은 결혼식을 목적으로 한복을 대여하지만 예식장, 웨딩촬영 모두 입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본식 의상을 웨딩드레스와 턱시도가 아닌 웨딩한복으로 입는 경우 혼주한복대여나 하객한복대여도 필요한데 한 번에 같이 준비할 수 있다 보니 가족이 함께 와서 결혼한복대여로 한복준비를 같이하는 경우가 많다"고 덧붙였다.

맞춤한복전문점 베틀한복은 기존 서울 강남, 영등포를 시작으로 인천, 수원, 안양평촌, 판교분당 일산, 의정부 등의 수도권과 광주광역시를 포함해 새로 오픈한 안산점까지 10개의 지점으로 구성돼 편리한 접근성을 갖고 있다.

안산한복대여점 관계자는 "베틀한복 안산점은 군포, 산본, 시흥, 의왕, 남양, 화성한복대여를 희망하는 신랑, 신부들이 쉽게 방문할 수 있는 곳으로 결혼한복을 준비하는 커플들을 포함해 다양한 지역의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며 "신상한복 출시로 더욱 다양해진 웨딩한복드레스를 선보이면서 특별하고 아름다운 신부한복대여를 찾고 있는 예비 신부들에게 높은 활용도를 보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안산 웨딩한복집 베틀한복에서는 바쁜 결혼 준비 일정으로 매장 방문이 불가능한 이들을 대상으로 선택한 한복을 택배로 보내주는 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또한 홈페이지를 포함해 전화와 문자, 카카오톡 등을 통해 사전 방문 예약을 하거나 견적 문의를 받아볼 수 있는 모바일 1:1 상담도 함께 진행하는 등 바쁜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편리성을 제공하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