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X박기웅, ‘투Park 선배들과 토크여행’ 네이버 오디오클립 8월 중순 공개 예정



배우 박해진과 박기웅이 네이버 오디오클립을 통한 최강의 브로맨스를 예고해 화제다.

얼마 전 종영한 MBC 수목 미니시리즈 `꼰대인턴`과 함께 선보였던 네이버 오디오클립 ‘꼰대인턴 상담소’의 시즌2 프로젝트인 `투Park 선배들과 토크여행`에서 새롭게 호흡을 맞추게 된 것.

오는 8월 중순부터 평일 저녁 10시 네이버 오디오클립을 통해 공개되는 박해진X박기웅 `투Park 선배들과 토크여행`에서는 스페셜 게스트들과 함께 다양한 주제와 사연들로 청취자들에게 재미와 위로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시즌2의 스페셜 게스트로 정성호, 고건한, 김희재가 출격을 우선 확정 지으며 또 한 번 새로운 화제 몰이를 예감한다.

지난 시즌1의 박해진 X 김응수 ‘꼰대인턴 상담소’는 네이버 오디오클립 채널 전체 랭킹 1위를 기록하며 배우 김응수, 손종학과 가수 김희재가 함께 직장인들에게 힐링을 선사한 만큼 이번 시즌2에 대한 기대감도 높다고.

`투Park 선배들과 토크여행`은 오디오클립 채널과 네이버 부모i판과 마운틴무브먼트 네이버 공식 포스트를 통해 접수된 사연으로 구성되며 배우들과 게스트의 팬들이 함께 즐기는 소통의 창구로 특별한 구성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그 첫 번째 주제는 `방구석에서 즐기는 특별한 취미생활`로 최근 코로나19로 외부활동이 어려워지고 활동 제약이 많아지면서 여름방학과 휴가 계획을 바꾸는 학생들과 직장인들이 많아진 가운데 나만의 특별한 힐링 라이프를 즐기는 비법과 사연으로 꾸며진다.

이 밖에도 `비가 오면 생각나는 나만의 추억`으로 비와 관련한 다양한 사연들을 포함한 `누구에게도 말 못할 익명의 고민상담`, ‘내 인생을 바꾼 명언 혹은 사건’ 등 특별한 주제의 다양한 사연들로 구성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