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랑, 드라마 ‘복수해라’ 복수의 여신으로 화려한 귀환


만인의 워너비 여배우 김사랑이 복수의 여신으로 화려한 귀환을 선보인다.

김사랑의 소속사 레오인터내셔널은 “김사랑이 오는 10월 TV CHOSUN에서 첫 방송될 국내 최초 미스터리 소셜 복수극 ‘복수해라’에 주인공 강해라 역으로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TV CHOSUN 토일 드라마 ‘복수해라’는 우연한 기회에 복수를 의뢰받은 여주인공 강해라가 사건을 해결하고 권력에 맞서는 통쾌한 미스터리 소셜 복수극이다. 김사랑은 땜빵 리포터에서 유명인의 아내가 된 후 대한민국 제일 핫한 인플루언서의 자리에 올라서는 강해라 역을 맡았다.

도도하고 아름다운 김사랑의 이미지에 정확히 들어맞는 화려한 인플루언서 역할이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김사랑은 권력에 맞선 초강력 돌직구 복수를 감행하는 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 속이 뻥 뚫리는 핵사이다를 건넬 예정이다.

김사랑의 강해라는 그야말로 롤러코스터 같은 인생사를 가지고 있다. 어린 시절부터 가장의 무게를 짊어져야 했지만, 방송계에 입문한 뒤 리포터들의 롤모델이 된다. 하지만 거짓 스캔들로 하루아침에 나락으로 떨어진 뒤 살기 위한 복수를 도모한다.

매력 넘치는 비주얼 뒤에 절절한 사연을 가진 강해라 캐릭터가 김사랑의 인생캐가 될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다.

센세이션 복수극을 표방하는 TV CHOSUN 토일 드라마 ‘복수해라’에는 김사랑뿐 아니라 윤현민 유선 정만식 윤소이가 합류해 ‘믿보배’ 라인업을 구성했다. TV CHOSUN 토일 드라마 ‘복수해라’는 오는 10월 첫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