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예인’, 인디씬 음원 강자 스탠딩 에그 참여 OST `그래요 나를 잊어요` 공개


연예인의 리얼한 일상을 낱낱이 보여주는 웹드라마 `반예인`이 세 번째 OST를 공개한다.

`반예인` 측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반예인` OST Part 3 `그래요 나를 잊어요`를 발매한다. `그래요 나를 잊어요`의 가창자는 실력으로 인디계를 점령한 밴드 스탠딩 에그가 참여했다.

`그래요 나를 잊어요`는 감미로운 기타 반주와 피아노 선율로 애절한 분위기를 연상케하는 포크 발라드의 곡으로, 연인과의 만남에 있어 좋았던 기억을 추억, 이별을 회상하는 우리 모두의 연애 이야기를 가사에 담아낸 노래다.

`반예인` OST에 참여한 스탠딩 에그는 2010년 싱글 `스탠딩 에그(Standing egg)`로 데뷔해 `친구에서 연인`, `여름밤에 우린`, `little star`, `넌 이별 난 아직`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내놓으며 가요계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했다. 또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힘쎈여자 도봉순` 등 OST에 참여해 편안한 멜로디와 공감 가는 가사, 어쿠스틱한 감성으로 리스너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반예인`은 대중이 알고 있는 화려한 연예인의 삶이 아닌 일반인과 다를 게 없는 `반` 연예인의 일상을 리얼하게 그려낸 웹드라마로, 매 화 빈틈없는 배우들의 연기력과 흥미로운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반예인`은 매주 화요일, 목요일 오후 7시 30분 유튜브, 네이버TV `반예인` 채널에서 공개된다.

한편,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더할 `반예인` OST Part 3 스탠딩 에그의 `그래요 나를 잊어요`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