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13일 컴백쇼 티켓 오픈



에이티즈(ATEEZ)가 13일 컴백쇼 티켓을 오픈한다.

에이티즈는 컴백쇼 타이틀을 ‘에이티즈 에어 콘 ‘제로 : 피버 파트1’(ATEEZ AIR CON ‘ZERO : FEVER part.1’)’으로 확정짓고,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28일 오후 10시(KST)에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이번 컴백쇼에서는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1’에 수록된 신곡 무대 최초공개는 물론, 에이티즈라면 빼놓을 수 없는 폭발적인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또한 그동안 끊임없는 응원과 함께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준비한 비디오클립과 함께 최근 ‘다이어리 필름’이라는 콘텐츠로 더욱 흥미를 유발한 이들의 세계관에 대한 비하인드를 대방출할 계획이다.

장장 3시간에 걸쳐 진행될 이번 행사는 에이티즈의 공식 팬클럽 에이티니(ATINY) 1기부터 선예매 특전을 제공하며 이후 순차적으로 얼리버드 및 일반예매가 오픈될 예정이다.

더불어 공지와 함께 공개된 컴백쇼 포스터에는 에이티즈의 세계관에서 중요한 단서가 되는 모래시계가 비닐에 싸인 캔버스에 그려져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한편 오는 29일 오후 6시에 새 앨범을 발매할 에이티즈는 하루 전인 28일 오후 10시 컴백쇼 ‘에이티즈 에어 콘 ‘제로 : 피버 파트1’(ATEEZ AIR CON ‘ZERO : FEVER part.1’)을 갖고 팬들을 먼저 만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