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의 쇼터뷰’ 제시, 헬스 유튜버 말왕과 현실친구 케미 발산…탄탄한 바디라인은 덤



가수 제시가 털털한 매력으로 헬스 유튜버 말왕과 친구 케미를 발산했다.

지난 2일 SBS 모비딕 채널을 통해 신개념 토크쇼 ‘제시의 쇼!터뷰’가 공개됐다.

이번 토크쇼에서 제시는 현재 77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 중인 헬스 유튜버 말왕을 만났다. 제시는 탄탄한 바디라인이 돋보이는 민트 컬러의 스포츠 웨어를 입고 건강한 매력을 드러냈다.

이어 게스트 말왕과 동갑내기임을 전한 제시는 단시간에 분위기를 편하게 이끌었고, 현실친구 같은 모습을 그려냈다. 이에 제시의 팬이라고 밝힌 말왕은 자신 있는 모습으로 준비한 랩을 보여주었고, 제시는 솔직한 반응으로 답을 대신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제시는 말왕과 함께 드라마 ‘시크릿가든’이 연상되는 윗몸 일으키기 인터뷰부터 선수 인터뷰, 플랭크 인터뷰, 건강 음료 인터뷰, 마사지 인터뷰 등의 코너를 준비해 다채로움을 더했다.

말왕은 제시의 솔직하고 털털한 모습에 점점 빠져드는 모습을 보였고, 인터뷰를 마친 소감으로 “(제시의) 평소 팬이었는데 더 팬이 됐다”라고 전했다.

매회 친근한 매력으로 게스트들을 사로잡으며 새로운 인터뷰 형식을 만들어 내는 ‘제시의 쇼!터뷰’는 유튜브, 페이스북, 곰TV, 네이버TV 모비딕 채널 등에서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30분에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