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정(벨르제이), 아로셀 슈퍼파워셀 앰플 공동구매 오픈

지난 29일 뷰티 인플루언서 벨르제이(김혜정 대표)가 아로셀 슈퍼파워셀 앰플 공동구매를 오픈했다

아로셀 슈퍼파워셀 앰플은 인체 제대혈 세포 배양액의 활력 에너지를 담은 고농축 앰플 키트로 노화 예방에 탁월한 제품이다. 콜라겐, 펩타이드, 히알루론산, 판테놀 등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성분과 10여 가지 자연 유래 성분을 통해 생기 있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동결 건조 인체 제대혈 세포 배양액과 수분감 풍부한 탄력 에센스의 더블 레이어링 케어는 확실한 보습을 책임진다. 특히 슈퍼 파워 셀 앰플에는 세계적인 저널 '사이언스'에 소개된 회춘 인자 GDF11 성분이 다량 함유돼 화제다.

이번 공동구매 오픈 기념으로 선착순 100명에게는 아로셀 모공 클리어 패드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1박스 구매시 아로셀 마스크팩을 1박스 추가 증정하며 2박스 구매시 유니콘 인형과 아로셀 마스크팩 2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벨르제이 공식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벨르제이는 SNS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뷰티, 패션, 헬스 크리에이터다. 특유의 유쾌한 성격으로 많은 팔로워와 소통하며 사랑받고 있다. 동안 피부 관리 비법과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홈 트레이닝 동작 등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전수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