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H&M 제공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이 29일 SSG닷컴에 공식 스토어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SSG닷컴의 H&M 공식 스토어에서는 여성, 남성, Divided, 키즈 및 '집을 위한 패션'을 선보이는 H&M HOME 제품을 포함해 3만여 종의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H&M은 공식 스토어 론칭을 기념해 2주간 무료배송을 제공한다. 또 29일부터 내달 5일까지 매일 9시부터 선착순 4000명에게 6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도 발급한다. SSG머니를 받을 수 있는 구매 후기 리뷰 이벤트 등 오프닝 오퍼도 경험할 수 있다.

니클라스 누메라 H&M 코리아 지사장은 “SSG닷컴에서 H&M 공식 스토어 론칭으로 신세계 그룹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확장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SSG닷컴의 H&M 공식 스토어에서 오프라인과 온라인 스토어를 연동해 고객들이 보다 쉽게 H&M에 접근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명노현 SSG닷컴 트렌드상품 담당은 “고객에게 폭넓은 상품을 선보이고자 양사 간 협업으로 국내 단독 H&M 공식 스토어를 오픈했다”며 “해외 패션 업체들이 보유한 브랜드 이미지에 맞는 국내 맞춤형 플랫폼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H&M은 2010년에 국내 진출하였으며 전국적으로 34개의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H&M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2016년에 국내 오픈한 이후 이커머스 플랫폼인 SSG닷컴에 29일 론칭하게 된 것이다.


조세일보 / 황상석 전문위원 hss0916@joseilbo.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