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남양유업 제공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은 단백질 보충과 6년근 홍삼, 필수 영양성분까지 함유한 프리미엄 영양보조식 제품 '하루근력'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40대에 접어들면 근감소가 시작되므로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영양보조식의 섭취가 중요해지는 시기이며 '하루근력'은 남양유업의 55년 과학적 영양설계 노하우로 전문적인 영양관리가 필요한 중장년층과 우리 부모님들을 위해 개발한 프리미엄 영양브랜드라고 회사관계자는 설명했다.

한국통합의학회 근감소증연구회와 공동설계해 만든 '하루근력'은 근감소가 시작되는 중장년(40~50대) 뿐 아니라 자기방어력이 약해지신 부모님들도 함께 음용하기에 좋은 제품이다.

남양유업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들 진행한다.

누구나 쉽게 참여가 가능한 '왕년자랑' 이벤트는 내달 3일까지 남양유업 공식 SNS 채널에서 진행한다.

'왕년자랑' 이벤트는 남양유업 공식 채널을 팔로우하고서 채널에 게시된 '하루근력' 영상 시청 후 '왕년에' 힘 좀 썼던 시절의 이야기들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아울러 40~50대를 겨냥한 '골프존'과 콜라보한 스크린 골프 대회를 내달 14일까지 진행한다. 프로 골퍼를 제외한 골프존 회원이면 참여 가능하며 하루근력 대회에서 선정한 골프존 코스를 진행 후 등수에 따라서 시상한다. 상품으로 하루근력 제품 및 다채로운 골프용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조세일보 / 박병우 전문위원 pabw@joseilbo.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