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웰빙클럽, 스마트한 직장인 스포츠·문화 복지 플랫폼



[한경 잡앤조이=김지민 기자] 직장인의 삶의 만족도를 높여주는 웰빙클럽이 16일 ‘2020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3년 연속 서비스(기업복지)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06년 설립된 (주)웰빙클럽은 대한민국 모든 직장인들이 건강하고 활력 있는 질 높은 삶을 위해 전국의 다양한 운동시설과 문화시설을 쉽고 편리하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 기업 복지 멤버십 플랫폼 기업이다. 2,000여 개 기업체와 제휴를 맺고 있으며, 직장인 22만여 명에게 스포츠·문화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웰빙클럽의 ‘스포츠 멤버십’은 해당 기업과 제휴된 모든 스포츠 시설(골프장, 수영장, 피트니스클럽, 사우나 등)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지원한다. 국내 최저 수준의 월회비로 다양한 스포츠 종목에 관한 퀄리티 높은 시설들을 이용할 수 있어 회원들에게 큰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다.


‘컬처 멤버십’은 집과 회사 근처부터 여행지까지 언제 어디에서나 웰빙클럽 제휴 컬처 시설(영화관, 카페, 스파 등)에서 다채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다. 월회비 5천 원으로 무료 커피, 1천 원 영화 관람, 패밀리레스토랑 1만 원 추가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어 회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더블 멤버십’은 스포츠 멤버십과 컬처 멤버십의 혜택을 모두 지원하며, 멤버십별 혜택을 하루 1회씩 제공한다. 또한 매월 컬처 멤버십 회비의 10%를 웰빙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한경비즈니스와 한경잡앤조이가 공동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사회 각 분야의 우수 브랜드들이 제공하는 부문별 제품, 서비스에 관한 고객만족도를 평가하고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열렸다.


min50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