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세연, ‘본 어게인’ 종영 소감 “하은이와 사빈이를 만나 진심으로 행복했습니다”


드라마 `본 어게인`에 출연한 배우 진세연이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진세연은 KBS2 월화드라마 ‘본 어게인’에서 정하은과 정사빈 캐릭터를 맡아 한층 깊어진 감성과 심도 있는 연기로 안방극장을 매료시켰다.

먼저, 1980년대 헌책방 `오래된 미래`를 운영하는 정하은을 아날로그 감성 가득한 청순함과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고, 현세의 뼈고고학 강사인 정사빈을 통해서는 걸 크러쉬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이처럼, 진세연은 전생과 현세를 오가며 펼쳐지는 스토리 속 두 캐릭터를 섬세하게 그려내며 한층 생동감 있는 극 전개를 이끌었다.

‘본 어게인’을 통해 다시 한번 자신의 가치를 증명한 진세연은 10일 소속사 얼리버드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처음 대본을 읽고, 마음이 따뜻해지는 소설을 읽는 것 같았습니다. 사랑스러운 하은이와 사빈이를 만나 진심으로 행복했습니다”라고 애정 가득한 종영 소감을 전했다.

이어 “‘본어게인`과 하은이, 사빈이가 저에게 특별하게 다가왔듯이 여러분들에게도 마음 한 편에 끝까지 남는 작품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밝히면서 “처음부터 끝까지 저희 `본 어게인`을 아껴주시고 함께해주신 시청자분들 감사드립니다. 모두들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앞으로 더 좋은 연기로 찾아뵙겠습니다”라며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진세연 주연의 KBS2 월화드라마 ‘본 어게인’은 9일 방송된 32회를 끝으로 막을 내렸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