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병욱 회장의 라미드그룹, 직업건강협회와 MOU 체결

이번 업무협약식은 6월1일 라마다서울 2층 컨퍼런스 B홀에서 라미드그룹의 문병욱 회장을 비롯한 라미드그룹 임원진, 직업건강협회 정혜선 회장과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근로자들의 건강을 위해 함께 상생할 수 있는 새로운 길을 모색하고, 상호 유기적인 협력 확대에 적극 나설 방침이다.
이번에 라미드그룹과 MOU를 체결한 직업건강협회는 근로자의 건강을 책임지는 전문기관으로, 직업건강에 관계되는 학술연구 및 기술개발을 통해 사업장 근로자의 건강증진을 도모하며 국가산업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문병욱 라미드그룹 회장은 "현시대를 열심히 살고 있는 사업 근로자 건강수준 향상을 지원하고, 보다 행복한 내일을 계획할 수 있도록 이번 MOU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 사회 내 복지 기관들과의 MOU 체결 확대를 통해 기업의 사회적 역할 수행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라미드그룹은 라마다서울호텔, 라마다송도호텔, 이천미란다호텔, 빅토리아호텔, 양평TPC 골프클럽, 남양주CC, 의성 엠스클럽, 동백스포랜드, 버드우드GC 등 다수의 호텔과 골프장 계열사를 운영 중이며, 그동안 고객들에게 받은 성원과 사랑을 지역사회에 환원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 스크랩
-
공유
-
프린트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