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특급 그룹 WayV, 첫 정규 앨범 9일 공개…타이틀 곡 ‘Turn Back Time’


중국 특급 그룹 WayV(웨이션브이)가 신곡 ‘Turn Back Time’(턴 백 타임)으로 강렬한 에너지를 발산한다.

WayV 첫 번째 정규 앨범 ‘Awaken The World’(어웨이큰 더 월드)는 6월 9일 오후 6시(한국시간 기준) 플로, 멜론, 지니,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다채로운 장르의 총 10곡으로 구성되어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특히 타이틀 곡 ‘Turn Back Time’은 질주하는 듯한 강렬한 베이스와 비트가 돋보이는 어반 트랩(Urban Trap) 장르의 곡으로, 더 큰 세계 무대를 향해 나아가겠다는 WayV의 포부를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더불어 이번 앨범에는 유영진, Moonshine(문샤인), DEEZ(디즈), Mike Daley(마이크 데일리), LDN Noise(런던 노이즈) 등 글로벌 히트메이커들이 함께 작업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멤버 헨드리와 양양도 작사에 참여해 매력을 더했다.

또한 WayV는 지난 5월 31일부터 공식 홈페이지 및 SNS 계정 등을 통해 새 콘셉트로 변신한 멤버들의 티저 이미지와 트레일러 영상을 순차 공개하고 있으며, 새 앨범의 분위기를 미리 만날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WayV의 첫 번째 정규 앨범 ‘Awaken The World’는 6월 9일 음반으로도 발매되며, 국내 각종 온라인 음반 매장에서도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