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롭탑 신규 출시 '여름 음료 5종' 사진=드롭탑 제공

스페셜티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이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상큼한 과일로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여름 음료' 5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여름 시즌을 대표하는 과일과 은은한 티, 쫄깃한 토핑 등이 어우러져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티에이드' 3종과 '드롭치노' 2종이다.

새콤달콤한 풍미와 청량감을 극대화해 여름철 더위를 한 번에 날릴 수 있고, 화려하고 쨍한 색감이 돋보여 인증샷과 함께 기분 전환에도 제격이다. 꼬들꼬들한 화이트펄, 쫄깃한 코코넛 등 식감을 자극하는 토핑을 더해 씹는 재미까지 잡았다.

티와 제철 과일이 만나 청량감이 돋보이는 '티에이드' 3종은 '피치플럼', '자몽블랙', '샤인망고'로 구성했다. '피치플럼'은 잎차를 직접 우린 히비스커스 티베이스에 자두와 복숭아를 넣어 새콤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자몽블랙'은 얼그레이 티와 달콤쌉싸름한 자몽이 조화롭게 어우러졌으며, '샤인망고'는 자스민 티에 샤인머스캣과 망고를 더해 상큼달콤한 맛을 살렸다. 티에이드 3종에는 꼬들꼬들한 화이트펄 토핑을 풍성하게 넣어 씹는 재미도 더했다.

쫄깃한 코코넛 토핑으로 식감을 살린 아이스 블렌디드 '드롭치노' 2종은 '피치플럼'과 '망고패션'으로 마련했다. '피치플럼'은 자두와 복숭아의 상큼한 조화가 특징이며, '망고패션'은 달콤한 망고와 톡 쏘는 풍미의 패션프루츠가 만나 열대과일의 매력을 두 배로 즐길 수 있다.

여름 음료 5종의 가격은 5700원이다.


조세일보 / 박병우 전문위원 pabw@joseilbo.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