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랄라숯불치킨, 5월 마지막 주 수요일에도 요기요 할인 이벤트 진행
언택트 트렌드로의 소비문화 전환점에서 본격적인 배달 서비스를 시작하며 매출이 급증한 숯불치킨 전문 브랜드 `훌랄라숯불치킨`이 배달 앱을 통한 할인 이벤트로 저력을 과시하며 배달 시장을 선점해 나가고 있다.

언택트 소비가 일시적인 현상이 아닌 안정화로 접어들고 있는 가운데, 배달 앱 할인 이벤트를 통해 15배의 매출 증대를 이루며 저력을 과시한 훌랄라숯불치킨이 5월 마지막 주에도 요기요 슈퍼레드위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훌랄라숯불치킨은 요기요 슈퍼레드위크 할인 이벤트를 통해 5월 매주 수요일, 요기요에서 훌랄라숯불치킨을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2,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요기요 슈퍼레드위크 할인 이벤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배달 앱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해 집에서도 편하게 훌랄라숯불치킨을 먹을 수 있게 됐으며,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새롭게 출시된 신메뉴 해물짬뽕바베큐와 마라순살바베큐의 특별한 맛의 숯불치킨도 맛볼 수 있다.

아울러 훌랄라숯불치킨은 5월뿐만 아니라 6월에도 계속해서 수요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훌랄라숯불치킨 관계자는 "5월에 이어 6월에도 수요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이 훌랄라숯불치킨을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숯불치킨 전문 브랜드 훌랄라숯불치킨은 기름에 튀겨낸 치킨과 달리, 숯불에 구운 치킨으로 치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국내산 백탄만을 이용해 치킨을 구워, 기름기가 꽉 빠진 담백하고 건강한 맛을 자랑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