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싱어송라이터’ 백주연, `에어플레인` 스케줄러 공개…6월 4일 데뷔


신예 감성 싱어송라이터 백주연이 데뷔를 앞두고 다양한 콘텐츠들로 팬들과 만난다.

라라미디어는 25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에 백주연의 첫 싱글 `에어플레인(AIRPLANE)`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게재하고 데뷔 임박을 알렸다.

앞선 20일 프로젝트 타이틀 `Chapter.28` 이미지를 공개하며 데뷔를 알린 백주연. 스케줄러에 따르면 오는 26일에는 `에어플레인`으로 시동을 거는 전체적인 앨범 타이틀이 베일을 벗으며, 27일과 28일에는 각각 재킷 포토와 싱글 커버 이미지가 팬들을 찾는다.

또한 6월 2일에는 데뷔곡 `에어플레인`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음악 팬들의 기대를 높일 예정이며, 6월 4일 데뷔곡 `에어플레인`을 정식 발표하고 팬들과의 소통에 나설 계획이다.

백주연은 청아한 음색과 아름다운 비주얼을 가진 신예이자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 알려져 비상한 관심을 얻고 있다. 데뷔곡 `에어플레인`은 여행을 모티브로 한 백주연의 자작곡으로, 편안하면서도 특별한 색깔을 깊이 있게 담아낸 수작이라는 귀띔이다.

한편 백주연의 첫 번째 싱글 `에어플레인`은 오는 6월 4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