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릉신도시 더하이브 오피스텔 분양, GTX-A노선 미래가치 높아
창릉과 서울의 더블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창릉 더하이브 오피스텔이 분양을 시작했다.

창릉은 일산 제3기 신도시로 판교 테크노밸리의 약 2.7배 규모, 다양한 자족시설과 풍부한 인프라를 갖출 예정이어서 투자자들이 주목하고 있다.

창릉 더하이브 오피스텔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도내동에 위치한다. A타워, B타워 2개 타워로, A타워 192실 지하 5층~지상 13층, B타워 234실 지하 5층~지상 14층의 규모로 건설된다.

창릉 더하이브 오피스텔의 가치는 크게 ▲광역교통 인프라 ▲몰세권 인프라 ▲녹세권 인프라를 들 수 있다.

서울 10분대 GTX-A 창릉역(예정)에 인접하며 6호선 고양선이 신설될 예정이며, 서울~문산 고속도로와 화정~신사간 도로 개통 예정으로 편리한 교통인프라가 구축될 전망이다.

또한 반경 3km내에 롯데아울렛, 이케아, 스타필드 고양,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주요 몰들이 위치해 몰세권 중심상업지구로 금융, 병원, 문화, 교육 등을 걸어서 누리는 편리한 생활을 할 수 있다.

바로 앞 2만8천여 평 바람물공원과 창릉호수공원(예정)이 위치하며, 도보 10분 거리에 서울숲 2배 규모 도시숲이 조성될 예정으로 도심 속 대자연을 누리는 특권을 가질 수 있다.

일부 호실 테라스 설계와 지상 2층 테라스정원과 옥상정원 조성으로 휴식과 여가를 즐기는 감동공간을 제공한다.

이 밖에 새집증후군의 염려가 적은 `E0`등급의 친환경 마감재와 테라스를 제공하고 1.5룸의 우수한 공간 활용성과 수납공간을 최대한 확보했으며, 각층 엘리베이터 홀마다 방범도어 설치로 임차인의 안전 특화시스템을 적용해 안전성도 강화했다.

세부적으로 거실과 침실을 분리하는 1.5룸 설계로 빌트인 붙박이장, 수납장 특화, 전 세대 개별 창고 제공으로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 시켰다.

한편, 창릉 더하이브는 오피스텔과 근린생활시설을 모두 분양 중이며,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632번지(원흥역 2번출구)에 위치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