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걸’ 네이처 소희, 솔직 ‘입.틀.막’ 리액션부터 에일리 향한 팬심까지 `표정부자 등극`


걸그룹 네이처(NATURE) 소희가 사랑스러운 리액션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소희는 지난 21일 방송된 Mnet 힙합 리얼리티 뮤직쇼 `GOOD GIRL :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이하 `굿걸`)에서 `크루탐색전` 특별 관객으로 지난주에 이어 함께 했다.

이날 소희는 굿걸들의 `크루탐색전` 무대를 지켜보며 연신 입을 다물지 못하는 폭풍 리액션으로 시선을 끌었다. 또 걸그룹 대선배인 소녀시대 효연의 무대에서는 "내가 여기 앉아있을 게 아니다"라며 리스펙트 하는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또한 소희는 에일리가 등장하기 전 마지막 굿걸 무대로 에일리를 예상했고, 적중하자 "예상도 못했다"며 스스로 더 놀라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굿걸들의 무대를 모두 본 소희는 "이 10명이 한 팀이라는 게 말이 되지 않는 거 같다"며 "제가 공짜로 본 게 미안할 정도"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날 소희는 일명 `입.틀.막` 리액션으로 주변의 시선에 신경 쓰지 않는 솔직한 모습부터 사랑스러움을 자아냈고, 무대마다 섬세한 평가로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한편 소희가 소속된 걸그룹 네이처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 웹드라마 OST 가창 참여 등 다방면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