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류 및 자기소개 영상 평가 전형 진행
-브랜드 홍보대사로서 다양한 활동 기대


불스원이 오는 26일까지 소비자 커뮤니티 '불스워너 3기' 멤버를 공개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불스원, 소비자 커뮤니티 '불스워너 3기' 모집


불스워너는 소비자와의 관계를 장기적으로 이어가고자 지난 2017년 시작한 소통 프로그램이다. 불스원 브랜드를 아끼는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활동한다. 활동 기간의 제한이 없고 불스원 제품은 물론 자동차 관리 전반에 대한 정보를 상시 공유하는 셀프 관리 동호회 형태로 운영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발하는 3기 멤버는 오는 26일까지 불스원 브랜드에 대한 애정과 충성도, 향후 활동 방안, 개인 SNS 채널 운영 사례 등이 반영된 1차 서류 접수를 진행한다. 이후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대면 면접 전형을 대신해 2차 자기소개 영상 평가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인원은 6월15일부터 6개월 동안 전용 온라인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또 자동차 관리 용품부터 각종 캠페인 프로그램까지 불스원에서 제공하는 제품과 서비스 전반을 경험하고 의견을 공유할 예정이다.

특히 참가자들은 시즌별 제공하는 용품으로 셀프 자동차 관리 리뷰 콘텐츠 제작과 멤버들 간의 자유로운 온∙오프라인 활동, 제품 테스트 및 설문조사 등 불스원 브랜드와 관련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한다.

서훈석 불스원 마케팅 상무는 "브랜드와 팬 소비자층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직접 소통하며 함께 성장하는 것이 프로그램의 목표"라며 "선발된 인원들이 국내 셀프 자동차 관리 문화 확산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아우디코리아, 비대면 영상 상담 서비스 시작
▶ KST모빌리티, ‘마카롱택시' 할인 이벤트 열어
▶ 쌍용차,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 시행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