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F 제공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 브랜드 '닥스 골프'가 라운딩부터 여행까지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골프 가방 세트를 LF몰의 한정 특가 플랫폼 '인생한벌'에서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닥스 골프의 골프백 세트는 하프백, 뉴 보스턴백, 슬링백, 보온·보냉백 4종으로 구성했다. 기존 캐디백 위주로 출시했던 닥스 골프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하프백은 라운딩뿐 아니라 연습장이나 스크린 골프 이용 시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우수한 경량성이 특징이다.

지퍼 처리된 넓은 수납공간과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외부 측면 포켓으로 보관도 편리하다. 직사각형의 정형화된 모양에서 벗어난 뉴 보스턴백은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실용성이 높고 어깨끈이 내장되어 있어 토트백과 숄더백으로 연출할 수 있다.

최신 유행 아이템으로 떠오른 슬링백은 소지품을 간편하게 수납함과 동시에 두 손을 자유롭게 만들어줘 골프 연습 시 특히 유용하다. 닥스 특유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세련된 라운딩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보온·보냉백은 내부 단열 소재가 적용되어 온도 유지 기능성을 갖춘 미니백으로 'Thermo Saver' 라벨이 부착된 주머니에 얼음팩을 넣으면 음료를 시원하게 보관할 수 있다. 하단에는 도시락을 고정시키는 벨트가 있고 옆면에는 텀블러를 넣을 수 있는 밴드가 있어 음식물 보관이 용이하다.

닥스 골프의 골프백 세트는 브랜드 고유의 베이지색 체크 패턴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오리지널 하우스 체크', 시원한 네이비 색상과 DD로고를 감각적으로 조합한 '트렌디 DD 로고 프린트' 두 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닥스 골프는 '인생한벌' 이벤트 기간인 오는 11일 오전 10시까지 LF몰에서 정가 27만원 하프백을 19만원, 23만원 뉴 보스턴백을 16만5천원, 10만원 슬링백을 7만원, 13만원 보온·보냉백을 9만5천원의 단독 최저가에 판매한다. 오후 2시 이전 주문 상품의 경우 당일 출고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해당 기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제품 교환권 증정 및 5% 마일리지 사후 적립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2018년 론칭한 인생한벌은 LF몰이 기획하고 출시한 신제품에 대해 한정된 기간만 정가 대비 20~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신개념 한정 특가 플랫폼이다.


조세일보 / 황상석 전문위원 hss0916@joseilbo.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