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컴백’ 뉴이스트 아론, 과감한 섹시美 담긴 오피셜 포토 공개


그룹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의 아론이 과감한 섹시미를 발산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4일 0시 뉴이스트 공식 SNS를 통해 미니 8집 ‘The Nocturne(더 녹턴)’의 아론 개인 오피셜 포토 Ver.4를 공개하며 일주일 앞으로 성큼 다가온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아론은 그림자가 돋보이는 감각적인 분위기에 의문의 물체를 바라보고 있어 신비롭고 매혹적인 무드를 발산했으며 짧은 헤어스타일링과 파격적이면서도 독특한 시스루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특히 아론은 오피셜 포토를 통해 조각 같은 비주얼과 완벽한 비율, 매혹적이면서도 성숙한 분위기 등 자신만의 매력을 가득 담아내 감탄을 불러일으키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렇듯 약 7개월 만에 미니 8집 ‘The Nocturne(더 녹턴)’으로 가요계에 전격 컴백하는 뉴이스트는 매번 차별화된 콘셉트를 보여줬던 만큼 다채로운 컴백 프로모션을 이어 가고 있으며 연이은 오피셜 포토 공개에 컴백 전부터 국내외로 심상치 않은 반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뉴이스트의 신보는 예약 판매만으로도 ‘YES24’ 4월 5주 차 종합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에서도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컴백에 대한 뜨거운 열기를 증명하며 또 하나의 명곡 탄생을 기대케 했다.

한편, 뉴이스트는 오는 5월 11일 오후 6시 미니 8집 ‘The Nocturne(더 녹턴)’을 발매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