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세단 소비자 위한 특별 이벤트
-해당 제품 구매 시 타이어 증정 쿠폰 제공


한국타이어가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을 통해 프리미엄 세단 소비자를 위한 '벤투스 프리미엄 리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한국타이어, '벤투스 프리미엄 리워드' 이벤트 진행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월1일부터 10월31일까지 열린다. 대상은 벤츠와 BMW, 아우디, 제네시스 브랜드의 세단 차종 보유자다. 기간 동안 티스테이션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벤투스 S2 AS' 4개 교체 구매 시 타이어를 재구매할 경우 사용 가능한 타이어 증정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을 받은 소비자가 2022년 8월31일까지 '벤투스 S2 AS', '벤투스 S1 에보3', '윈터 아이셉트 에보2' 중 행사 타이어 4개 재구매 시 2개를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쿠폰은 11월 1주차에 발송될 예정이며, 동일 차종에 한해 적용 가능하다.

이벤트 혜택 대상 차종은 메르세데스-벤츠 C·E·S클래스, BMW 3~7시리즈, 아우디 A4~8, S4~8, 제네시스 EQ900·G70·G80·G90 등이다.

한편, 티스테이션은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로 전문적이고 표준화된 자동차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이다. 온라인 구매 후 당일 장착할 수 있는 서비스 등 바쁜 현대인을 위해 편의성와 신뢰도를 높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벤츠코리아, 봄맞이 무상 점검 캠페인 진행
▶ BMW코리아, 고성능 '미니 JCW 클럽맨' 출시
▶ [시승]함께 하는 즐거움, 미니 JCW 클럽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