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세기 힛-트쏭’, 오감 자극 텐션 UP ‘나른한 봄, 잠 깨워줄 힛트쏭 10’



`이십세기 힛-트쏭` 김희철, 김민아가 나른한 봄에 오감을 깨워줄 흥겨운 과거 힛트쏭을 소개한다.

24일 밤 8시 방송될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5회에서는 `나른한 봄, 잠 깨워줄 힛-트쏭10`을 주제로 탑골 명곡을 소환한다.

이날 TOP10에는 배우 현빈이 데뷔 전 보컬 후보에 올랐었다는 밴드의 흥 넘치는 노래부터, MC 김민아가 가사 한 글자만 들어도 가수와 제목을 맞혀 김희철도 놀라게 만든 `국민 고백송`도 힛트쏭으로 등장한다. 또 코믹 댄스의 원조라 불리는 가수의 저세상 텐션 댄스곡과 그룹 2AM 출신 가수 이창민의 이모가 활동했던 여성 듀오의 메가 히트곡도 소환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대학가요제 출신 노래 중 유일하게 KBS `가요톱10`의 골든컵을 수상한 탑골 명곡과 3집 활동 종료 두 달 반 만에 새 정규 앨범을 발매하며 국내 최단기간 앨범 발매 기네스북에 오른 혼성 그룹의 노래도 공개돼 기대감을 모은다.

더불어 5회 깜짝 게스트로는 전설의 댄스 듀오 클론이 출연할 예정이다. 클론은 1996년 `꿍따리 샤바라`로 데뷔해, 당시 최고의 인기를 누리던 김건모의 `스피드` 골든컵 수상을 저지하며 큰 인기를 누린 바 있다.

특히 이날 클론 구준엽과 강원래는 녹슬지 않은 무대를 선사하며 김희철과 김민아의 환호성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한편 `이십세기 힛-트쏭` 5회는 24일 밤 8시 KBS Joy에서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