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랜드 공인중개사, 제31회 공인중개사시험 대비 전국 모의고사 진행
부동산 교육 전문 학습브랜드 메가랜드가 오는 10월 예정된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비해 전국 모의고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모의고사는 뛰어난 강의력으로 소문난 1타 강사들이 직접 예상문항을 출제하고, 메가랜드 평가연구소에서 엄선한 문항만 담아 높은 적중률을 자랑한다. 출제 위원은 강의 경력 10년 이상, 본고사 출제 위원급 경력을 보유한 인원으로만 구성됐으며 8개년 기출의 완벽한 분석을 통해 정확한 출제 트렌드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공인중개사 모의고사에 응시할 경우 실전과 똑같은 상황에서 풀어볼 수 있도록 문제지와 해설지 및 OMR 카드를 제공한다. 미리 설계된 권장시간을 통해 1분 5초 안에 1문항을 풀어낼 수 있도록 트레이닝할 수 있으며, 시험 응시 후에는 오개념 및 틀린 문제를 완벽하게 분석한 해설강의를 제공해 부족한 부분을 빠르게 보완할 수 있다.

메가랜드 전국모의고사는 실제 시험일까지 매달 시뮬레이션 해볼 수 있도록 총 8회분으로 구성돼 있다. 종로/강남/노량진/왕십리/안산 직영학원 및 온라인을 통해 응시할 수 있으며, 직영학원 응시료는 1·2차 각 5,000원, 함께 신청할 경우 8,000원이다. 직영학원 연간반 수강생은 무료로 응시할 수 있고, 온라인 패스 수강생은 50% 할인가로 응시할 수 있다. 4월 전국 모의고사 신청기한은 25일(토)까지이며, 26일(일) 오전 9시 30분 응시한 학원에서 시험을 볼 수 있다.

온라인으로 응시할 경우 시험일까지 상시로 응시 가능하며, 메가랜드 온라인 패스 수강생은 신청없이 무료로 응시가 가능하다. 수강생이 아닌 경우 메가랜드 홈페이지에 가입하면 제2회 모의고사까지 무료로 응시 가능하도록 응시료를 100%지원한다.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메가랜드는 업계에서 검증받은 강사진들을 필두로 최상의 커리큘럼과 학습자료를 제공하고 있다"며 "수강생들이 학습시간을 줄이는 효율적 공부법으로 빠르게 합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2020 메가랜드 모의고사 신청 및 응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