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E 김병관X찬, KBS2 ‘계약우정’ OST 이별과 사랑 감성 ‘Still Love’ 음원 공개



남성그룹 A.C.E(에이스) 멤버 김병관과 찬이 OST 가창에 나섰다.

KBS2 월화드라마 ‘계약우정’ OST 가창 제안을 받은 김병관과 찬은 수록곡 ‘Still Love’ 녹음을 끝내고 14일 음원을 발표한다.

신곡은 섣부른 헤어짐 뒤, 다시금 돌아와 달라는 간절한 마음을 유려한 가사로 담아낸 곡으로 극중 러브테마로 등장한다. ‘I still love 네가 뭐라 해도 내 맘이 그래 / 다시 한번 내게 기횔 주겠니 / 너도 내가 없는 하루가 힘들지 않니’라는 노랫말에서 사랑의 간절함이 느껴진다.

유니크한 기타리프와 귀에 쏙 들어오는 훅이 조화를 이루며 A.C.E 김병관과 찬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매력을 더한다. A.C.E는 지난해 발매한 ‘UNDER COVER’를 통해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9위를 기록한 가운데 드라마를 통해 팬들에게 깜짝 선물을 선보이게 됐다.

이 곡은 국내·외 수많은 실력파 뮤지션들과 앨범 및 OST 작업을 펼쳐 온 프로듀싱팀 메이져리거와 버저비터의 합작품으로 드라마의 전개에 진한 감동을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드라마 ‘계약우정’은 존재감 없던 평범한 고등학생 찬홍이 우연히 쓴 시 한 편 때문에 전설의 주먹이라 불리는 돈혁과 계약우정`을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시(詩)스터리 모험기를 그리고 있다.

OST 제작사 아낌없이 주는 엔터테인먼트 측은 “10대들의 우정과 사랑을 그린 드라마에 A.C.E의 김병관과 찬이 매력적인 목소리로 OST 가창에 참여해 유니크 한 감성을 전했다”고 성원을 당부했다.

KBS2 월화드라마 ‘계약우정’ OST A.C.E 김병관과 찬의 ‘Still Love’는 14일 오후 6시 국내 음악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